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체계적인 합격 시스템을 통해 5년간 깨지지 않는 합격자 수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으로 업계 최초, 업계 유일 2016, 2017,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을 세 번째 공식 인증을 받았다.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위해 선보이는 체계적인 합격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에듀윌은 최대 규모의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비롯해, 1만5천명 이상 전국구 인맥 네트워크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등 자격증 합격 이후에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에듀윌은 2017년 동문회 전담 부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사무국을 신설하면서 부동산 취업 및 창업 정보, 매물 정보, 사회공헌활동 등 소통을 강화했으며,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합격생에게 주어지는 ‘에듀윌 동문회 인맥북’을 통해 자격증 취득 합격생들의 취업과 창업에 지원군이 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업계 일타강사로 구성된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들의 강의와 자체제작 수험서를 통해 수험생을 지원한다. 에듀윌 공인중개 수험서는 실제 시험의 지문, 유형, 답안, 예시 등 많은 부분에서 일치하거나 유사성을 보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