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씨스타 효린X다솜 유닛곡은 '둘 중에 골라'…서머퀸의 화려한 귀환

씨스타 효린, 다솜 / 사진=컨텐츠랩 VIVO 제공




그룹 씨스타 출신 효린과 다솜이 다시 뭉쳐 한여름 무더위 날린다.

4일 컨텐츠랩 VIVO(이하 VIVO)는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8월 아티스트인 효린과 다솜의 컬래버레이션 앨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효린과 다솜은 크롭한 민소매 티셔츠, 청바지 의상으로 섹시함과 상큼미를 뽐내고 있다. 두 사람은 보기만 해도 시원한 바닷가에서 여름을 즐기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둘 중에 골라(Summer or Summer)’라는 곡 제목이 공개돼 서머퀸들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며 K-POP(케이팝)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밸런스 게임을 연상시키는 제목에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여름 하면 바캉스, 홈 파티, 바닷가, 수영장 등 다양한 키워드가 생각나는 만큼 어떤 취향 저격 노래로 대중의 플레이리스트에 자리 잡을지 많은 기대를 불러 모은다.

지난 2010년 걸그룹 씨스타(SISTAR) 멤버로 데뷔한 효린과 다솜은 또 한 번 뭉쳐 ‘둘 중에 골라(Summer or Summer)’로 올여름 장악을 예고한 것은 물론, 2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 계층에 기부한다는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프로젝트 동참 소식을 알려 많은 호응을 받은 바 있다.

두 사람이 8월의 아티스트로 출격하는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프로젝트는 둘째이모 김다비의 화려한 오프닝을 시작으로 배우 라미란과 래퍼 미란이가 뭉친 라미란이, 둘째이모 김다비와 걸그룹 있지(ITZY)가 함께한 다비있지로 매달 색다른 콘텐츠와 조합으로 코로나19로 지친 이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물하고 있다.

한편 효린과 다솜의 컬래버레이션 신곡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VIVO의 음악 프로젝트는 한계를 극복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하는 엔씨소프트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FEVER)와 함께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관련태그
#씨스타, #효린, #다솜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