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박지훈이 팔색조 매력을 과시했다.
소속사 마루기획은 5일 박지훈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마이 컬렉션(My Collection)'의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박지훈은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블루 슈트를 착장하고 여름처럼 청량한 매력을 뿜어냈다. 박지훈은 흰 벽 뒤로 숨어 모습을 드러낼 듯 말 듯 '밀당'하며 간질간질한 설렘을 선사했다. 여기에 수줍은 듯 해맑은 미소를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흔들었다.
재킷 뒤에는 '갤러리(Gallery)'라는 글자가 조합돼 있어 타이틀곡 '갤러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가르는 박지훈의 이미지가 8월 가요계 출격에 대한 포부를 상징하는 듯 자신감 있게 다가와 눈길을 끌었다.
박지훈은 앞서 공개한 무드 스포일러 영상을 통해 오렌지빛 가득한 밝은 에너지를 뿜어냈다면, 이번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박지훈의 세상을 블루로 물들여 다양한 색채감을 소화해냈다.
'어클락(O'CLOCK)', '360', 'The W' 등 세 장의 미니앨범과 첫 번째 정규앨범 '메시지(MESSAGE)'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악적 시도로 진일보한 성장을 일궈온 박지훈은 이번 신보 '마이 컬렉션'을 통해 자신의 음악적 컬러를 완성할 전망이다.
한편 박지훈의 네 번째 미니앨범 '마이 컬렉션'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