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세바메드’가 ‘네이버 럭키투데이’ 프로모션을 오는 11일(수요일)까지 총 7일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네이버 럭키투데이’ 기간 한정 특가로 진행된다. 브랜드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로션(750ml)’를 스페셜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스토어 찜과 소식 받기를 동의하면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pH5.5 밸런스 케어를 제안하는 ‘세바메드’의’모이스처라이징 바디로션’은 끈적임이 적고 빠르게 흡수돼 사계절용 로션으로 추천된다. 알란토인과 소르비톨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식물 유래 성분이 피부에 수분감을 전달한다.
독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세바메드’ 관계자는 “뜨거운 여름, 스트레스 받은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하는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로션’은 가벼운 사용감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세바메드 만의 우수한 제품력을 경험해 보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많은 소비자가 ‘세바메드’의 뛰어난 제품력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세바메드’는 최근 전속 모델로 배우 이보영을 발탁하고 브랜드 강점인 ‘pH5.5 밸런스 케어’를 강조하는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 모바일 앱을 론칭하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한편, 독일 세바파마 그룹이 론칭한 브랜드로 독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전 세계 126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국내는 면세점, 백화점은 물론 대형마트, 약국을 비롯해 국내 대표 H&B스토어인 올리브영, 롭스 등에 입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