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싱어송라이터 유하(YOUHA)가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유니버설뮤직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유하의 선공개 싱글 '체리 온 탑 (Cherry On Top)'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유하가 체리 장식의 핑크색 크롭티를 입고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강렬하게 응시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유하는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상큼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을 선사하며 곧 베일을 벗을 신곡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앞서 유하는 지난 4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체리 온 탑(Cherry On Top)' 커버 티저 및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열기를 더한 바 있다. 커버 이미지에는 '체리 온 탑'이라는 곡 제목의 의미를 그대로 담아낸 듯 체리로 장식한 아이스크림이 자리 잡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처럼 유하는 한눈에 여름을 떠올리게 하는 이미지들을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산뜻한 무드의 비비드한 컬러의 조합, 유하와 잘 어울리는 청량하고 힙한 무드가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유하는 지난해 9월 '아일랜드(ISLAND)'로 데뷔해 청량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으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유하는 '오늘 조금 취해서 그래'를 통해 몽환적이면서도 레트로한 콘셉트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유하는 데뷔곡 작사, 작곡에 이어 해외 뮤지션과의 컬래버레이션 등 싱어송라이터로서 꾸준한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다. 다채로운 콘셉트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유하가 이번 신곡에서는 어떤 매력을 더할지 리스너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유하의 새 싱글 '체리 온 탑'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