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어스(대표 윤성필)는 자산관리에 절세까지 할 수 있는 기업 절세 솔루션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유인어스는 기업들을 위한 무료 컨설팅, 비재무자산을 이용한 특례보증, 정부지원사업, 추가대출, 무료법인설립전환, 고용지원금컨설팅, 세무전문가 매칭 플랫폼 등의 서비스를 진행해 왔다.
그 동안 사업자의 절세와 운영을 도왔던 유인어스는 기존 사업자들의 세율이 너무 높고, 계속되는 가지급금 누적, 추가 세금 발생 등 다양한 문제점들이 발생할 수 있는 부분을 기획 단계부터 고려하여, 사업자의 절세와 운영을 한층 더 안정적이고 확실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여 기업 절세 솔루션을 개발했다.
기업 절세 솔루션은 사업주의 절세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회사경영을 할 수 있도록 자산관리를 제공하고 사업주가 조금 더 안전하고 탄탄한 경영을 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 기본 개념이다.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모두 이용 가능하며, 매출액이 많아져 세금을 줄이는데 한계가 있어 힘들어 하는 사업주들에게 소득 대비 낮은 세율로 절세할 수 있는 방법과 각종 증빙이 어려웠던 가지급금 처리 방법, 자금마련, 자산관리 등 사업주가 필요한 경영 전반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한다.
유인어스 관계자는 “기업 절세 솔루션은 기존 절세 방법과는 다른 방법으로 절세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여 사업주들에게 충분히 어필할 수 있는 서비스”라며, “해당 솔루션을 이용한 사업주의 80%가 이를 통해 크게 절세를 할 수 있게 되어 만족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유인어스의 기업 절세 솔루션은 유인어스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서를 작성하면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