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운드플랜이 자사 제품인 젤모이스처, 필링패드 2종을 업그레이드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7월 브랜드 리뉴얼 이후 실시된 것으로 먼저 젤모이스처는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보습을 돕는 고농축 미스트 젤 로션이다.
해당 제품은 물 대신 버지니아풍년화추출물이 85% 함유되어 있으며 젤 타입의 가벼운 제형으로 출시되어 수분감이 부족한 부위에 피부 결을 따라 여러 번 레이어링해 사용 가능하다.
다음으로 필링패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그라운드플랜의 대표 성분인 버지니아풍년화추출물 등을 포함하며 재탄생하였다. 앞뒤가 다른 양면의 순면, 극세사 필링패드로 메이크업 잔여물 제거 및 피부 결 정돈, 그리고 각질 케어에 활용 가능하다. 아울러 천연 BHA성분인 파스향나무추출물 함유, 피부와 유사한 pH인 약산성으로 제작됐다.
사용법으로는 세안 후 물기를 제거한 뒤 극세사 면으로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해 준 후 순면으로 피부 결을 정리해주는 페이셜 루틴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샤워 후 물기를 제거한 뒤 극세사 면으로 팔꿈치, 무릎, 발꿈치 등 각질이 많은 부위를 닦아주는 용도로도 사용 가능, 수정 화장 전 극세사 면으로 메이크업을 가볍게 닦아낸 후 순면으로 피부결을 정리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저자극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맞춰 젤모이스처와 필링패드를 포함한 그라운드플랜 전 제품의 경우 민감성테스트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전했다.
한편 그라운드 플랜은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첫 구매 시 웰컴 기프트 (트라이얼 키트 + 미스트 24ml)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