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장윤정의 도장깨기' 도경완, 장윤정 격렬한 댄스에 "완전 날라리…언제부터 놀았냐"





‘장윤정의 도장깨기’ 장윤정이 도경완에게 과거 행적을 의심받을 정도로 소싯적 놀던 언니 면모를 화끈하게 뽐낸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LG헬로비전 예능프로그램 ‘장윤정의 도장깨기’ 4회에서는 강원도 강릉에서의 두 번째 캠핑 이야기가 그려진다. 장윤정은 전설의 백업 댄서 최철민을 캠핑 메이트로 맞이해 그동안 억눌러왔던 댄스 본능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장윤정을 비롯한 도장 패밀리는 역대급 캠핑 메이트와 조우했다. 90년대 레전드 댄스 그룹인 클론을 비롯해 김건모, 신승훈, 박미경, 노이즈, 홍경민, 채연, 보아, 베이비복스, NRG, 하리수 등 당대 최고 가수들의 백업 댄서로 활약했던 최철민이 등장한 것이다. 최철민은 보아의 ‘넘버 원’, 채연의 ‘위험한 연출’ 속 포인트 안무도 자신이 만든 것이라고 밝혀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최철민의 등장과 함께 캠핑장은 일순간에 야외 무도회장으로 돌변했다. 캠핑 메이트 입장곡으로 클론의 ‘초련’이 흘러나오자 장윤정이 전주만으로 곡을 파악하고 광란의 야광봉 댄스를 추기 시작했다. 장윤정은 “나 이 노래 안무 다 안다”며 무대 중앙으로 뛰쳐나와 완벽한 커버댄스를 선보여 원곡 댄서인 최철민까지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도경완은 “완전 날라리다. 도대체 언제부터 논 거냐”며 해명을 요구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해 장윤정이 어떤 댄스를 보여줬을지 기대를 모은다.

장윤정은 제작진을 향해 “이런 분 오신다고 미리 이야기해줬으면 다른 옷을 입고 왔을 거 아니냐”고 말하며 아쉬워하는 등 댄스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한편 왕년에 무도회장을 주름잡던 장윤정의 흥과 끼를 엿볼 수 있는 ‘장윤정의 도장깨기’는 오는 19일 오후 5시, 9시에 LG헬로비전에서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