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의 2학기가 시작되었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인해 지역별로 등교 여부가 나뉘고 있다. 수시로 바뀌는 상황에 당연히 학생과 학부모 모두 혼란스러울 수밖에 없는 상황이 이어지고 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학습을 소홀히 할 수는 없다. 내신 성적 관리를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며 학생 스스로가 공부에 다시 흥미를 붙일 수 있는 노력이 필요하다.
2학기 중간고사 시험기간 전에 내신 따라잡기를 목표로 성적 향상을 꾀하고 싶은 학생들이라면 계획적이고 체계적인 학습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에 최근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이 수준별 학습 방법을 통해 주목 받고 있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T중학'은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학생부터 고득점 우등생까지 각자의 수준에 맞게 공부를 할 수 있는 종합 커리큘럼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중학교 주요 과목으로 꼽히는 수학과 영어는 입문부터 기본, 발전, 심화까지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영역별로 나눠 공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밀크티 중학의 강의는 요즘 학생들의 특성에 맞게 짧고 핵심만 담은 영상부터 다양한 학습 활동을 수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까지 흥미롭게 구성됐다.
또한 밀크티 중학은 기본기부터 탄탄하게 준비하여 상위권 도전까지 해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EBS, 대치동 강사진들의 개념 강의는 물론 1:1 학습관리를 더해 선생님의 체계적인 관리가 이뤄진다. 중등학원을 다니거나 과외를 받지 않아도 비대면으로 모든 중학교 내신 공부 준비를 할 수 있는 것이다.
실제 중등인강 밀크T의 학습생 중 약 98% 이상이 학습 계획이나 학습 관리 등에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는 천재교육의 우수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중학교 내신, 자유학년제, 고등학교 입시준비까지 다방면의 준비가 이뤄지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중학교 2학기가 시작되는 지금, 밀크티 중학과 함께 중등내신 성적 관리를 하고 성적 우등생이 되어보는 것은 어떨까. 비대면 학습이 익숙지 않은 학생들을 위해 현재 7일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 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