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스트레이 키즈 신곡 '소리꾼' MV 티저 최초 공개…시공간 초월한 듯한 신비한 매력

스트레이키즈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컴백을 앞두고 신곡 ‘소리꾼’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소리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정규 2집 ‘노이지(NOEASY)’는 2021년 발표하는 첫 앨범이자 올해 6월 종영한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 최종 왕좌를 꿰찬 이후 본격 행보를 알리는 작품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티저 영상은 웅장한 사운드에 감각적인 효과를 더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전통 궁궐을 연상케 하는 장소에 빨간색 스포츠카를 타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비장한 분위기 속 멤버들이 하나, 둘 하늘을 쳐다보자 천둥 번개가 내리쳤고 이어진 화려한 애니메이션은 시공간을 초월한 듯한 느낌을 안겼다. 도깨비불을 떠올리게 하는 파란빛을 비롯해 재미 요소 가득한 신곡 뮤비 티저로 완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정규 1집 ‘고생(GO生)’ 타이틀곡 ‘신(神)메뉴’,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인생(IN生)’ 타이틀곡 ‘백 도어(Back Door)’ 등을 통해 전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글로벌 K팝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신곡 ‘소리꾼’ 역시 여러 요소의 조화를 담아내 오감을 만족시키는 것은 물론 스트레이 키즈만의 흥의 진수를 보여준다.

‘소리꾼’은 방찬, 창빈, 한으로 구성된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을 맡아 ‘타인에게 잔소리를 늘어놓는 잔소리꾼에게 줏대 있게 내 소리를 당당하게 외치겠다’라는 MZ 세대다운 모습을 녹였다. 스트레이 키즈는 타이틀곡 '소리꾼'을 통해 중독성 강한 사운드와 수준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재주꾼 면모를 과시할 전망이다.

‘노이지’는 정식 발매 6일 전 선주문 수량 83만 장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해 9월 발표한 전작 ‘인생’이 세운 30만 장에서 약 53만 장 증가한 추이로 자체 최고 성적을 경신하고 ‘K팝 4세대 선두주자’의 화려한 귀환을 실감케 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컴백을 앞두고 Mnet에서 방영되는 ‘킹덤위크 : <노+>(KINGDOMWEEK : )’를 통해 ‘킹덤’ 최종 우승을 기념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지난 17일부터 방영해 ‘킹덤’ 무대 비하인드 ‘노컷(NOCUT)’, 여행기 ‘노솔로(NOSOLO)’, 입덕 보장 무대 모음 ‘논스톱(NONSTOP)’ 등 그룹만의 매력을 집약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있다. 컴백 당일(23일) 오후 7시에는 컴백쇼 ‘노이지’에서 타이틀곡 ‘소리꾼’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관련태그
#스트레이키즈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