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신곡 ‘술버릇 (운전만해 그후)’ 음원 일부를 공개하며 전곡에 대한 기대감을 을 높였다.
?22일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유튜브 및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브레이브걸스의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 ‘애프터 위 라이드(After We Ride)’의 앨범 스포일러 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앨범 스포일러 비디오에서는 지금까지 공개됐던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의 포토 티저는 물론 미공개 이미지까지 담겨 있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영상에서 흘러나오는 신곡 ‘술버릇 (운전만해 그후)’의 일부에서 꽉 찬 코러스 라인과 강렬한 락 사운드로 브레이브걸스의 음악적 변신을 예고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네이버 포스트에 공개된 스포일러 콘텐츠에서는 이번 앨범에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이 직접 의상의 포인트를 소개하며 신보 발매에 대한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이토록 브레이브걸스의 신보 ‘애프터 위 라이드’에 대한 기대감이 나날이 고조되는 가운데, 브레이브걸스는 앨범 발매 프로모션 타임 테이블과 트랙 리스트, 포토 티저 공개뿐 아니라 독자적 스포일러 콘텐츠 제작을 통해 차별화된 프로모션 전략으로 신보에 대한 관심도를 높여가고 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의 신보 ‘애프터 위 라이드’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