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역사의 스위스 천연 스킨케어 브랜드 벨레다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신학기 맞이 베스트셀러를 특가에 판매하는 ‘온라인 베이비 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벨레다 온라인 베이비 페어’는 오는 23일 14시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3일간 벨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벨레다의 베스트 아이템 ‘어린이 치약’과 벨레다 ‘카렌듈라 라인’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4시에 시작되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는 구매 인증 시 구매 혜택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누적 판매 500만 개를 기록한 벨레다의 베스트셀러인 ‘어린이 치약’은 자연 유래 성분으로만 만들어진 안전한 무불소 치약으로 생후 6개월부터 사용할 수 있다. ‘국민 육아템’으로 불릴 만큼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어린이 치약을 온라인 베이비 페어에서 30% 할인된 특별 세트 구성(어린이치약3개+미니어처3개+칫솔2개)으로 선보인다.
벨레다 카렌듈라 베이비 라인’은 천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생후 1일부터 사용 가능할 만큼 순하고 안전한 천연 유기농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으로, 유럽의 오가닉 인증기관 나트루(NATRUE) 인증을 받았다. 특히 ‘카렌듈라 베이비 오일’은 카렌듈라 베이비 라인 홍보대사 배우 박하선도 애정하는 아이템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번 온라인 베이비 페어에는 벨레다 카렌듈라 베이비 오일 외 카렌듈라 라인 제품 3종을 모두 50% 할인된 파격가에 만나볼 수 있다.
벨레다 관계자는 “벨레다 제품들이 등교하기만을 기다렸던 아이들에게 든든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제품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벨레다는 100여 년간 바이오 다이내믹 농법 기술을 바탕으로 ‘인간과 자연의 조화’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먼저 어린이 치약으로 입소문을 탄 바 있다. 지난해 6월 전 제품 국내 론칭 이후 바디와 스킨 케어 제품도 주목을 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