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티즈(ATEEZ)가 이틀 연속 컴백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23일 에이티즈의 공식 SNS에는 컴백 포스터가 게재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유아 마이 샤이닝 스타(You’re my shining star)’라고 새겨진 초록색 종이가 찢어지면서, 그 아래 파란색 배경의 또 다른 포스터가 드러나고 '아이 노우 유 겟 데자뷰(‘I know you get deja vu)’라는 글귀가 엿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SNS에 포스터와 함께 게재된 ‘캔트 스톱 더 필링 / 파인드 유 인 마이 하트(Can’t stop the feeling / Find you in my heart)’라는 문구 역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팬들은 지난해부터 새로운 ‘제로(ZERO)’ 앨범 시리즈를 시작한 에이티즈가 컴백에 앞서 공개한 포스터 속 메시지들이 새 앨범 수록곡의 가사였다는 점을 예로 들며, 이번에도 이 메시지들이 노래 가사가 아닐지 열띤 추리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KBS2 ‘불후의 명곡’,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 등 다양한 무대를 통해 시청자들은 물론이고 김종국, 비, 싸이 등 가요계 선배들에게도 극찬을 받으며 ‘믿고 듣는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했다. 매번 컴백 때마다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성장하고 있는 에이티즈가 다음달 13일 어떤 모습으로 팬들의 앞에 나설지 기대를 모은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