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투비가 신곡 ‘아웃사이더(Outsider)’의 뮤직비디오 티저로 '어른 섹시' 매력을 선보였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7일 비투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앨범 '포유 아웃사이드(4U : OUTSIDE)'의 타이틀곡 ‘아웃사이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비투비 멤버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프니엘은 저마다의 콘셉트를 가지고 영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해 매력을 발산했다. 블랙 의상을 멋지게 소화한 비투비는 관능적인 '어른 섹시'를 뽐낸 것은 물론 그루브한 군무까지 공개되어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아웃사이더'는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적인 멜로디의 네오 펑크/네오 소울(Neo Funk/Neo Sou)l 장르의 곡으로, 멤버 이민혁과 프니엘이 음악 작업에 참여해 명곡을 예고했다.
'포유 아웃사이드'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미니 앨범 '인사이드(INSIDE)' 이후 약 9개월 만의 신보다. 지난 4월 방송된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 출연 후 선보이는 첫 앨범으로 비투비만의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깊이와 역량으로 '믿고 듣는 비투비' 수식어를 재증명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비투비의 스페셜 앨범 '포유 아웃사이드'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