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스아이티 계열 마이다스인은 27일까지 진행하기로 한 중소기업 대상 프로모션 ‘표준 인사평가 가이드 DAY’를 9월까지 한달 더 연장한다고 밝혔다.
마이다스인은 다양한 고객들의 인사제도 컨설팅 경험을 기반으로 한 대한민국 인사제도 표준을 고객사에 제공하고, 마이다스인의 인사제도 노하우를 보다 효율적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성과관리와 인사평가 체계가 없는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표준 인사평가 가이드 DAY’를 8월 한달간 운영해 왔다.
9월까지 연장된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마이다스인의 노하우 전수와 함께 각 기업에 최적화된 인사제도를 구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대표 인사평가 솔루션 inHR 개발사인 마이다스아이티 계열 마이다스인 곽지선 수석 컨설턴트는 “유연근무제와 재택근무가 새로운 근무형태로 등장하면서, 기존방식으로는 인사평가의 공정성을 확보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직원들의 성과와 업무내용을 직접 확인하기가 어렵기 때문이다.”라며, “연간, 반기, 분기 별로 진행되던 업무평가 주기를 유지하면 성과평가를 제대로 할 수 없는 상황이다. 월 별, 주기 별 목표관리와 리더 포함 협업 대상자들의 주기적인 업무 중심 피드백 과정이 매우 중요해지면서 솔루션 도입이 크게 확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inHR은 별도 구축 과정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평가체계(MBO, KPI, OKR 등)에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는 것이 큰 강점으로 꼽히고 있다. ‘성과관리-인사평가솔루션 inHR’ 도입 문의는 마이다스인 HR솔루션 공식 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