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배후수요와 교통인프라를 동시에 갖춘 부산 시청역 '동원시티비스타’ 주택전시관이 지난 26일 오픈했다.
동원시티비스타는 단지 주변에 대형마트, 연산 메디컬 타운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와 연제초등학교, 부산시청, 연제구청, 경찰청 등 교육 및 행정시설이 자리하여 풍부한 배후수요를 보장하고 있다.
더불어 부산지하철 1호선 시청역까지 단 시간 내에 이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1호선과 3호선의 환승역인 연산역, 동해남부선 거제해맞이역 등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뛰어난 교통인프라까지 갖춘 초역세권 교통환경을 제공한다.
동원시티비스타는 수요가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아파트와 주거형 오피스텔로 구성되어 있다. 59㎡~77㎡의 전용면적을 자랑하는 아파트는 77㎡ 타입 기준 서비스 면적 41㎡로 넓은 실사용 면적을 제공하여 2~4인 가구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31㎡, 56㎡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1인 가구에 특화된 주거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침실과 거실이 분리된 31㎡ 타입은 효율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부산 시청역 동원시티비스타는 배후수요와 교통인프라라는 2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주거환경을 제공한다”며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로 선보여지고 있으니 좋은 기회로 다가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 시청역 동원시티비스타는 방문자 확인 및 통화, CCTV, 엘리베이터 콜 시스템을 전 세대 기본 옵션으로 제공하고 있다. 원격 제어가 가능한 홈 오토시스템과 세대당 1대 이상 주차 가능한 주차시설을 완비하는 등 편리한 주거환경을 조성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