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토탈 브랜드 베베숲이 온라인마켓에서 진행하는 ‘2021 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에 참여하며 이번 프로모션은 9월 1부터 14일까지 2주 간 진행이 된다.
이번 ‘한가위 빅세일’은 G마켓과 옥션의 역대 한가위 프로모션 가운데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행사로 작년대비 2배 이상 늘어난 2만여 셀러가 참여를 확정 지었으며, 총 71개 브랜드가 전용관을 마련해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베베숲은 물티슈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전용관을 운영해 고객들을 위한 추가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G마켓과 옥션에서 제공하는 20% 쿠폰에 중복 사용이 가능한 베베숲 브랜드 쿠폰을 다운 받아 1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추가 할인 쿠폰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천원,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이 적용되며 베베숲 전 제품에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최근 사회 이슈로 가족 모임을 자제하고 비대면 명절을 보내는 분위기로 만남 대신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분들이 늘고 있다”고 전하며 “베베숲 프리미엄 라인부터 가성비 라인까지 전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평소 고마운 분들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좋은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