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하이가 신곡으로 비아이(B.I)와 다시 만났다.
소속사 AOMG는 지난 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이하이의 세 번째 정규앨범 '포 온리(4 ONLY)' 수록곡 '구원자 (Feat B.I)'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구원자 (Feat 비아이)'는 오는 3일 오후 6시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될 예정이다. 이하이와 비아이는 지난 2019년 이하이의 EP '24'C(24도)'의 타이틀곡 '누구 없소 (NO ONE)'에서 작업한 바 있다. 지난 6월에는 비아이의 첫 정규앨범 수록곡 ‘긴 꿈 (Daydream) (Feat 이하이)'에서 남다른 시너지를 보여줬다. 이하이와 비아이가 '구원자'에선 어떤 호흡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공개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하이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빨간 립스틱 (Feat 윤미래)', 지난 8월 27일 선공개된 '온리'를 비롯해 '구원자 (Feat 비아이)', '그대의 의도', '물타기', '바이(Bye)', '머리어깨무릎발 (Feat 원슈타인)', '안전지대', '어려워', '달링(Darling)'까지 총 10곡이 담긴다.
이하이와 비아이가 함께 작업한 수록곡 '구원자'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3일 오후 6시 AOMG 공식 유튜브에서 공개된다. '구원자' 음원을 포함한 세 번째 정규앨범 '포 온리'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