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옥탑방의 문제아들' 지석진 "외모는 유재석보다 내가 낫다"…김용만과 절친 케미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지석진이 조동아리(유재석·김수용·박수홍·김용만) 멤버들의 외모 순위를 공개한다.

오는 7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지석진이 출연해 조동아리 멤버 김용만과의 절친 케미를 뽐내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석진은 김용만의 3명뿐인 친구 중 1명이라고 소개돼 등장부터 큰 웃음을 선사했다. 그는 “김용만 때문에 출연을 결심했다”며 “35년 지기인 김용만이 처음으로 부탁을 하길래 나오게 됐다”는 출연 비화를 전해 남다른 우정을 드러냈다.



또 지석진은 조동아리 멤버들끼리 외모 순위를 매기냐는 질문에 “한 번도 내 외모가 뒤처진다고 생각해본 적 없다”고 전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김용만이 “1위는 김수용, 2위는 나, 지석진·유재석은 거기서 거기다”라고 언급하자 지석진은 “외모는 유재석보다 내가 낫다”며 근거 없는 자신감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지석진은 “과거 무도회장에 가면 김용만이 가장 인기가 많았다”면서 의외의 인기 멤버를 공개했다. 그는 “당시 방송을 가장 활발하게 하고 있었고, 고급 승용차까지 몰고 다녔다”며 인기 비결까지 함께 전해 놀라움을 유발했다. 또 지석진은 무도회장 내 인기 순위 꼴찌는 유재석이었다고 언급하며 국민 MC의 반전 과거를 공개했다.

한편 지석진은 얼마 전 한 방송에서 유재석에게 30주년 축하 영상 편지를 보내며 눈물 흘린 이유를 밝혔다. 그는 “은퇴 후 조동아리가 모여 편하게 대화하는 모습이 그려져 행복함에 눈물이 났다”는 속마음을 전했다. 이에 김용만이 “호르몬 불균형 때문이다”라며 감동을 파괴하자 지석진은 직접 호르몬 수치까지 공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지석진이 출연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오는 7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