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대표 서종필)가 2021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 대비를 위해 마련된 멘토링 특강 중 학개론 박수현 교수의 ‘원데이 계산클래스 특강’, 공법 고상철 교수의 ‘암기비법 5분특강’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2021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멘토링 특강은 시험과목별로 실시간 학습이 가능한 강의를 제공하며, 매주 화요일, 수요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유튜브 채널 ‘공인중개사 TV’를 통해 진행한다.
8일에는 학개론 박수현 교수의 ‘원데이 계산틀래스 특강’, 14일에는 공법 고상철 교수의 ‘암기비법 5분 특강’이 실시될 예정이다.
학개론 박수현 교수의 원데이 계산클래스는 시험에 꼭 나오는 계산문제를 유형별로 엄선한 후 쉬운 풀이방법을 제시한다. 강의 후에는 멘토링 학습 상담을 통해 학개론에서 가장 어렵다고 알려진 계산문제의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공법 고상철 교수의 암기비법 5분 특강은 5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공법을 효율적으로 암기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뿐만 아니라 최근 5개년 기출문제를 분석해주고, 최신 개정법률을 반영한 학습 전략을 제시한다. 실시간 상담을 통해 공인중개사 인강 수강 중 궁금했던 부분도 해결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달 28일은 민법 양민 교수 특강 등이 마련돼 있으며, 10월 강의 일정은 추후에 공개된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랜드프로의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멘토링 특강은 기존 인강의 한계를 뛰어넘어 현장감과 소통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올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얻고자 한다면 멘토링 라이브 특강 수강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