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부터 학생, 취업 준비생 등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시간이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기개발과 주변 관계를 살필 수 있는 시간 관리 능력은 매우 중요한 경쟁력이다.
따라서 시간을 단축시켜 주는 아이템들이 각광을 받고 있다. 짧은 시간에도 든든한 식사를 챙길 수 있도록 조리 시간을 단축한 간편식 시장의 성장이나, 신선한 아침을 위한 새벽 배송 시스템 등 전부 시간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노력이 계속되고 있다.
뷰티 시장도 예외는 아니다. 외모와 자기관리에 철저한 현대인들이 많아지면서 얼굴뿐 아니라 바디 세안제와 보습제 등 많은 제품들이 생겨났다. 하지만 복잡함을 싫어하는 현대인들의 경우 지레 포기하는 경우도 많아 이를 해결하기 위한 올인원 제품들이 각광받고 있다. 특히 바쁜 아침을 위한 올인원 워시가 주목을 받고 있는데 일상에 쫓겨 얼굴과 바디 제품을 나누어 사용하기에 번거로움을 느끼는 현대인들을 타겟으로 간편한 세정을 도와준다.
‘세바메드’의 ‘올리브 페이스 앤 바디워시’는 올인원 제품으로 바쁜 아침 빠르고 간편하게 세안은 물론 바디에까지 같이 사용할 수 있어 추천한다.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한 식물 유래 세정 성분을 담았으며 비타민E, 올리브오일, 판테놀 성분이 영양 공급과 보습, 진정 효과에 도움을 주고 사용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함이 유지되어 예민한 피부 타입부터 건성까지 추천하는 제품이다.
최근 ‘세바메드’는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이보영을 발탁, ‘내 몸에 가장 순한 옷’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제작된 광고를 온에어 하는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세바메드’는 독일 세바파마 그룹이 론칭한 브랜드다. 최근 국내 1위 샴푸 브랜드인 ‘TS샴푸’의 제조사인 TS트릴리온에 인수되었으며, 이후 웹사이트 개편 및 전용 모바일 앱 출시 등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제품은 마켓컬리 외에도 면세점, 백화점, 코스트코, 대형마트, H&B스토어를 비롯하여 SSG닷컴, 위메프, 쿠팡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