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자유 여행객들 위한 ‘LA 베스트 트래블 서비스’ 오픈
노랑풍선이 개별 여행객을 위해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항공, 호텔, 투어·액티비티 등 여행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는 ‘LA 베스트 트래블 서비스’ 기획전을 개관했다. 오는 11월 20일부터 12월 10일까지 출발하는 로스앤젤레스 항공권 예약 시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항공 최대 5%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발권 수수료 또한 면제된다. 노랑풍선 자유여행 플랫폼에서는 항공사와 좌석 등급, 가격, 출·도착 시간, 이동 시간, 경유 횟수 등 고객이 원하는 항공권 비교 검색 결과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LA 중점 지역과 접근성이 좋은 숙박 시설의 위치와 각종 편의 시설, 위생 안전 등 세부 정보도 제공된다. 한국인 관광객은 로스앤젤레스 입국 시 PCR 음성 확인서를 제출하면 자가격리가 면제된다.
강원도 유일의 케이블카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개통
강원도 춘천 삼악산에 길이 3.6㎞의 국내 최장 케이블카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가 개통했다. 삼악산 케이블카는 강원 지역에서 운영되는 최초의 케이블카로 의암호와 삼악산을 배경으로 호수 2㎞, 산악 1.6㎞ 등 총 3.6㎞ 구간을 오간다. 바닥이 투명한 크리스탈 캐빈 20대(8인용)를 포함해 총 66대가 운영된다. 시간당 수송 인원은 1,200명, 왕복 운행 시간은 30분이다. 상부정차장(삼악산 정차장) 주변에는 스카이워크, 700m 길이의 슬로프, 하늘전망대 등이 설치됐고 삼악산 생태문화탐방로도 연말께 개방된다. 케이블카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허니문도, 골프여행도 투어익스프레스에서 ‘커스터마이징’으로
SM C&C 여행 사업 부문 온라인 전문 여행사인 투어익스프레스가 ‘내가 만드는 나만의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개편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개편 홈페이지는 허니문 상품과 골프 상품에 주력한 게 특징이다. 획일화된 상품 패키지를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견적·일정에 따라 맞춤 여행이 가능하도록 커스터마이징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허니문 상품은 인기 여행지인 칸쿤·몰디브로 떠나는 패키지 상품에 웰니스 액티비티, 다이닝 옵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등 투어익스프레스만의 특전을 더했고 골프 여행 상품은 관광지, 호텔 부대 시설 등을 패키지로 구성해 골프 라운딩과 주변 여행을 한꺼번에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서울랜드, 이색 핼러윈 축제 ‘위키드 원더랜드’로 이어간다
서울랜드가 오는 31일 핼러윈데이를 맞아 이색 체험이 가능한 ‘위키드 원더랜드’를 진행한다. 위키드 원더랜드는 거리 두기를 반영한 비대면 축제로 관람객 간 접촉을 최소화하는 나들이 코스가 마련돼 있다. 핼러윈 인증 숏을 찍을 수 있는 ‘위키드 하우스’와 한국의 정서를 담은 한(韓)로윈 특집 ‘머털도사에게 무엇이든 물어봥’, 좀비로 변한 경찰과 도둑의 파워 댄스 공연인 ‘경찰과 도둑’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휴 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종일권을 1만 5,900원에, 동반 1인은 1만 7,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가상자산 페이코인으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