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뮤직이 ‘TEN PROJECT(텐 프로젝트)’ 여섯 번째 곡으로 브랜뉴뮤직의 실력파 4인조 그룹 트로이(범키, 칸토, 재웅, 창우)의 데뷔 싱글 ‘그린라이트’를 리믹스해 12일 발매한다.
브랜뉴뮤직이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며 그동안 발매했던 브랜뉴뮤직의 명곡들을 새롭게 재해석해 발표하는 레이블 싱글 프로젝트 'TEN PROJECT'의 여섯 번째 싱글 ‘그린라이트 (UKG REMIX)’는 브랜뉴뮤직의 엔터테이너형 R&B 힙합그룹의 표본이었던 트로이의 데뷔 싱글 ‘그린라이트 (GREEN LIGHT)’를 UK Garage 스타일로 새롭게 재해석한 곡으로, 브랜뉴뮤직의 실력파 프로듀서 리시가 프로듀싱을 맡아 원곡과는 또 다른 질감으로 완성시켰다는 후문이다.
11일 오후,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이번 ‘그린라이트 (UKG REMIX)’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경쾌한 리듬으로 새로운 감성을 선사하는 신곡의 일부가 공개되며 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한편, 7년 만에 트로이의 반가운 목소리를 새로운 감성으로 즐길 수 있는 ‘그린라이트 (UKG REMIX)’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