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대표 패션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총 2,000만원 상당의 상품과 상금을 걸고 진행한 나만의 로고 꾸미기 대회 ‘해피 h 챌린지’의 파이널리스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해피 h 챌린지’는 헤지스의 21년 FW 시즌 캠페인인 ‘해피 헤지스(Happy Hazzys)’의 일환으로, 헤지스의 오랜 시그니처인 강아지 형태의 로고 ‘h’ 또는 ‘HAZZYS’ 영문 로고를 ‘해피(Happy)’라는 주제 아래 자유롭게 재해석해 표현하는 이벤트이다.
지난 9월 6일부터 10월 10일까지 일반인의 참여로 1차 출품이 완료됐으며, 기간 내에 접수된 1,000여점의 작품들 가운데 내부 심사를 바탕으로 최종 결승 출전 작품 6점이 선정됐다. 우승 후보 작품들은 헤지스닷컴 이벤트 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공개 투표와 헤지스 디자이너들의 평가를 종합해 최종 우승작품을 선정한다.
온라인 공개투표는 10월 31일까지이다. 온라인 투표에 참여만 해도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갤럭시 Z플립을,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파이널리스트에 오른 6개 작품의 주인공 가운데 최종 우승자 1명에게는 7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해당 작품은 헤지스의 ‘해피h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어 사전 예약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한 명의 우승자를 제외한 나머지 5명에게도 애플워치 시리즈 6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헤지스 공식 온라인몰 헤지스닷컴과 헤지스닷컴의 가상 인플루언서 ‘서해수’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