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핑크리본 캠페인은 '모두의 유방암 종식을 돕기 위해 하나됩니다'를 슬로건으로, 10월 14일 진행된 ‘2021 유방암 캠페인 라이브 퀴즈쇼 - 핑크리본 퀴즈온더스크린’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더욱 많은 시청자들과 함께 했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세계적 유방암 권위자 노동영 박사와 함께 펜싱 금메달리스트 오상욱, 만능 MC 안현모,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 등 다양한 게스트들이 참여해 유방암 토크, 퀴즈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추첨을 통한 다양한 선물도 증정했다.
2011년부터 핑크리본 캠페인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온 맘모톰코리아 김순중 대표 또한 이번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 참여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유방암 종식을 염원하는 희망의 메시지 등을 전했다.
맘모톰코리아 김순중 대표는 “유방암 인식 개선에 앞장서고 있는 핑크리본 캠페인에 올해에도 뜻을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유방암 근절이 더욱 가까워지는 그 날까지 맘모톰코리아 또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며, 유방암 진단과 앙성종양 절제술에 대한 첨단 기술로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국내 맘모톰® 장비 공급을 맡고 있는 맘모톰코리아는 김순중 대표가 대한암협회 집행이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유방암 조기 검진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고 `맘모톰®`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