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리아 ‘국대마스크’가 10월 독도의 달을 맞아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25일은 독도 수호의 의지를 표명하고 독도가 대한민국 영토임을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제정된 ‘독도의 날’이다. 국대마스크 역시 ‘국가대표마스크’라는 브랜드명의 의미를 살리고, 독도의 날을 기념하며 널리 알리는 데 동참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는 것이 이벤트의 취지다.
이에 10월 22일(금)부터 10월 25일(월)까지 나흘간 국대마스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제품 구매 시, 전 제품을 대상으로 1개를 구입하면 1개를 추가로 발송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전회원에게 추가 만원 할인쿠폰을 발급하고,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시 덴탈 마스크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그간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함과 동시에 10월 독도의 달을 맞아 다시금 독도와 독도의 날이 지닌 의미를 되새겨보는 계기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25일까지 진행되는 금번 이벤트를 통해 여전히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국민들이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외출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독도의 날 기념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정보는 국대마스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