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투어가 정부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지역편에 참여한다. 종합 여행, 항공권 플랫폼 웹투어는 1일 대한민국 숙박대전 지역편을 발표했다. 웹투어는 국내 숙박 구매 고객에게 숙박대전에 참여하는 지역 숙소에서 즉시 사용가능한 5만원 할인쿠폰과 함께 카카오페이 결제 시 10%할인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11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지역편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지원하며 총 10개 광역시도청(강원도, 경기도, 충청남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부산, 대구, 울산, 인천, 세종)이 참여한다. 10개 광역시도청에서 2만원 할인권을, 한국관광공사에서 3만원을 제공하여 7만원 이상의 숙박 예약 시 최대 5만원의 혜택을 지원한다.
7만원대의 객실을 숙박대전 쿠폰을 적용해 구매할 경우, 약 2만원대로 호텔, 리조트, 펜션, 모텔 예약이 가능하다. 국내 유명 숙소를 10만원 이내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기 때문에 올해 진행되는 최대 혜택의 여행 장려 이벤트로 주목을 받고 있다. 11월 여행 계획을 갖고 있다면 대한민국 숙박대전을 주목해보자.
주요 상품으로 ▲경기 베어스타운리조트 2만원대~ ▲신라스테이 천안 2만원대~ ▲강원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3만원대~ ▲ 경주 코모도호텔 4만원대~ ▲ 인천 네스트호텔 5만원대~ ▲ 경기 롤링힐스 호텔 8만원대~ ▲ 강원 휘닉스 평창 리조트 8만원대~ 등이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