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고덕2차아이파크’가 삼성전자 반도체 평택캠퍼스 동문 앞(100m 거리)에 들어선다.
경기도 평택시 장당동에 건설 예정인 ‘평택고덕2차아이파크’는 지하 5층에서 지상 29층 규모의 2개 동으로 설계되며, 23.92㎡~62.21㎡까지 총 5가지 타입의 1,480실이 공급된다. 이어 맨 마지막 층인 29층에는 펜트하우스로 프리미엄 여건을 확보하고 있다.
평택고덕2차아이파크는 인공지능 난방제어 시스템, 안전 보안 시스템을 갖추고 공유 주방, 피트니스센터, 북 카페, 멀티플렉스 홀 등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되어 있다.
주변으로는 13개 단지가 조성되어 있어 약 4만 명 이상이 근무 중이며, 평택브레인시티가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7개의 산단이 추가로 조성 계획 중에 있어 더욱 많은 일자리가 제공될 계획이다.
교통 입지는 SRT 고속철도와 지하철 1호선이 지나는 지제역이 1.2km 거리에 있어 강남역까지 50분대 이동이 가능하며, 차로 5분이면 전국으로 연결되는 광역교통철도까지 이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보안과 안전을 보장하는 첨단 시큐리티 시스템과 CCTV는 물론 스마트 라이프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다”라며, “단지 내부는 지능형 조명제어와 함께 편리한 주차유도 시스템이 갖추어진 주차장이 조성될 예정이며, 신선한 공기를 제공하기 위해 에코 시스템과 맞춤형 난방제어 시스템까지 도입했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