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6인조 신예 걸그룹 아이브(IVE)의 두 번째 멤버 가을이 공개됐다.
지난 3일 오후 아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가을의 프로필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가을은 깔끔한 화이트 상의를 입고 청순한 분위기를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가을은 흑백 사진에도 불구하고 또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수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사진에서 가을은 투톤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유니크함을 더했다. 가을은 깊은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당당하면서도 매혹적인 모습으로 흑백 사진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2002년생인 가을은 랩 포지션을 맡아 아이브의 음악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완벽한 비주얼과 출중한 랩 실력까지 겸비한 가을이 무대 위에서 보여줄 열정과 매력에 벌써부터 기대가 높아진다.
아이브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5년 만에 선보이는 6인조 신인 걸그룹이다. 성장형 그룹의 스토리가 아닌 완성형 그룹으로서 ‘I HAVE = IVE’라는 의미 속 나 그리고 이들이 가진 것들을 ‘IVE’스러운 당당한 모습으로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아이즈원 출신인 리더 유진에 이어 가을을 공개하며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아이브는 정식 데뷔 전임에도 글로벌한 관심 속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에 앞으로 공개를 앞둔 4인의 멤버 역시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