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직영으로 운영되는 분당 메가스터디학원이 오는 6일 현 중3 및 고1,2 학부모와 학생들을 대상으로 ‘2022 윈터스쿨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겨울방학은 새로운 학년을 맞이하기 전까지 학습을 위한 가장 중요한 시기다. 비교적 긴 방학 동안 학업 능력을 키우고, 학습 습관을 점검하여 다음 1년의 대장정을 대비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를 확실하게 준비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관리와 더불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뒷받침되어야 한다.
분당 메가스터디학원의 2022 윈터스쿨은 각 학년별로 필요한 학업 능력과 공부 습관을 키울 수 있는 ‘515system’으로 운영된다. 5주 동안 수업과 자기주도학습을 병행하여 체계적인 학습을 진행하며, 몇 번의 개념 반복보다 집중력 있게 1권의 교재를 마스터한다. 이와 함께 국어, 수학, 영어, 탐구, 한국사 등 5과목을 검증된 강사진과의 정규 수업으로 완성시킨다.
특히, 이번 분당 메가스터디학원 윈터스쿨 설명회는 강남 메가스터디학원 팀플전문관과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원장을 역임한 백성 원장이 직접 강연을 맡아 ‘공부 습관을 만드는 겨울방학 윈터스쿨’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백성 원장은 “상위권 명문대 합격을 희망한다면 올바른 목표 설정이 필요하며, 그 다음은 실천이다. 짧은 시간에 성적을 올리는 공부보다는 공부하는 습관을 통해 즐거움을 알아가는 시간으로 만들겠다."라며 “우리 아이들에게 올 겨울이 아름다운 시간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윈터스쿨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설명회 참석 후에는 입시전문가들과 개별 심층 면담도 가능하다.
2022 윈터스쿨은 내년 1월 3일에 개강하며, 이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은 ‘2022 윈터스쿨 설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방역 수칙 준수 및 감염 예방을 위해 참석 인원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반드시 사전 예약을 권장하며, 분당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