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가 만든 부동산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가 2022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민법 과목의 서석진 교수를 영입했다.
서석진 교수는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생들이 어려워하는 민법 과목을 스토리텔링과 살아있는 캐릭터를 통해 그림민법으로 담아냈다. 20여년 간의 빅데이터로 복잡한 구조를 체계화해 이해를 도우며, 복잡한 이해관계도 캐릭터를 통해 용어별 구체적 사례와 예시로 개념을 이해할 수 있다.
메가랜드는 민법 서석진 교수 입성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서석진 교수의 입성 소식을 SNS에 공유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2022 전 교수진 개념이해 강의를 제공하며, 서석진 교수에게 응원메세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이디야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2021년에 단 한번이라도 서석진 교수의 강의를 수강한 적 있는 학생이라면, 수강 이력만 인증하면 수강료 1만원의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메가랜드는 오는 11월 6일(토) 오후 2시 유튜브 메가랜드 땅땅TV 채널을 통해 ‘2022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빠른 합격 꿀조합 레시피’를 제목으로 학개론 이종호 교수와 공법 이상곤 교수가 직접 시청 학생들과 소통하며 진행하며, △ 2022 공인중개사 시험 팩트 체크 △빠른 합격하는 특급 전략 (포기없이 합격으로 가는 콘텐츠 공개) △합격의 길을 묻다 실시간 Q&A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해당 라이브 방송 사전 알림 신청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설명회 방송 중 패스상품 구매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최대 3만원 권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 갤럭시워치, 공기청정기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