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구리시 아천동에 프리미엄 고급빌라 ‘워커힐한강’이 분양을 시작했다. 아차산 자락 드넓은 공간에 들어서는 ‘워커힐한강’은 600평 대지에 공동주택 22세대가 신축되며, 추가로 수분양자에게 600평의 정원과 텃밭을 제공한다.
워커힐한강은 건설사인 ‘상지카일룸’이 시공을 한다.
상지카일룸이 선보이는 ‘워커힐한강’은 프리미엄 주거 공간을 최적으로 구현한다. 에코 힐링 라이프를 위해 600평 정원에 산책로, 멀티가든, 친환경 과수원, 텃밭 등을 제공한다.
워커힐한강이 자리잡은 아천동 ‘우미내마을’은 서울 광장동을 잇는 4차선 국도가 조성된 데 더해 2006년 그린벨트까지 해제되면서 빌라와 단독주택 밀집 지역으로 변모 중이다. 서울 접근이 용이하고 아천동 ‘아치울 마을’에 이어 고급주택지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한 곳이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워커힐호텔, 롯데백화점, 코엑스몰, 신세계 스타필드, 올림픽공원, 아산병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인접한 광장동 학군을 공유하며 대중교통(5호선 광나루역, 2호선 구의역, 동서울 종합터미널) 및 광역 교통망(천호대교, 암사대교,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가 있다.
워커힐한강은 지하2층, 지상4층 6개동 22세대로 신축된다. 1층 세대는 정원, 2층 세대와 3층 세대는 오픈 테라스, 4층 세대는 루프탑 테라스, 복층 세대 펜트하우스는 루프탑 테라스에 수영장을 제공한다. 중앙 관제 시스템, 홈 네트워크 시스템, 첨단 방제/IOT 시스템 등이 탑재돼 사생활 보호에 용이하며 모든 주차공간에 전기차 충전 시스템을 설치했다. 단열을 생각한 더블 시스템 창호와 세대별 태양광 시스템도 갖춰진다. 올 인 홈(All In Home) 트렌드 수요에 맞춰 프론트, 카페, 접견실, OA실도 단지 내 제공된다.
‘워커일한강’ 모델하우스는 도산공원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