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전문 플랫폼 케이팝클릭(K-pop click)이 지난 4일부터 개최된 2021 부산머니쇼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2021 부산머니쇼는 금융기관 관련 업체 70개사 170부스가 참여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날 부산머니쇼에 참가한 케이팝클릭(K-pop click)은 디지털금융 컨퍼런스에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는 케이팝 콘텐츠라는 주제로 30분 발표를 진행했고, 김경란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케이팝클릭(K-pop click)은 지니그라운드사가 개발중인 K-POP 전문 플랫폼으로서 블록체인기술과 케이팝이 결합되어 전 세계 K-POP 팬덤에게 고품격의 K-POP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케이팝클릭(K-pop click)에서는 다양한 K-POP 콘텐츠와 케이팝 관련 굿즈 상품 구매 서비스, 온오프라인 티켓팅 서비스를 비롯하여 라이브 커머스나 연예뉴스 서비스, 티켓팅 연습 게임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자체 공연장에서 제작되는 K-POP 콘텐츠를 비롯하여 타 엔터사들의 온라인 콘서트나 팬미팅 등의 유통 및 송출 서비스를 진행해 타 플랫폼에 비해 더욱 폭 넓은 K-POP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