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예약 플랫폼 ‘스페이스클라우드’는 연말 시즌을 맞아 공간 이용권을 선물하는 이벤트인 ‘노잼도시를 구하라’를 진행한다고 10일 전했다.
플랫폼 측은 코로나로 인해 모임이 제한된 시기에 소중한 인연들과 재회하고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사용자 데이터 기반으로 MZ세대가 적극적으로 검색하고 소비하는 7가지 테마를 선정해 150곳 이상의 테마형 공간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지난 9일부터 7주간 매주 화요일마다 새로운 공간 시리즈가 소개 되고 사용자들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스페이스클라우드 호스트케어 팀은 공간 운영자 상담 과정을 통해 위드 코로나 전환을 절실히 기다려 온 공간 운영 업계 상황을 파악하고, 위드코로나 전환 시점과 ‘연말 시즌’ 선물 이벤트를 마케팅 전략으로 엮었음을 강조했다.
스페이스클라우드 호스트케어팀은 “꾸준히 코로나 정책에 대한 방역 수칙 안내를 전국의 공간 운영자들과 공유하면서도 위드코로나 전환에 맞춘 소모임 중심의 연말 마케팅을 준비해왔다. 이 이벤트로 유저 분들은 행복한 연말을, 공간 운영자들에게는 힘이 되는 재도약의 시작이 되길 바란다”며 이벤트 기획의 취지를 밝혔다.
한편, 스페이스클라우드 공식 사이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 참여를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