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우건설㈜가 시공하고 에스디산업개발㈜가 시행하는 하이엔드 테라스 하우스 ‘중우아팰리스 더힐 순천’이 11월 19일(금) 홍보관 오픈 소식을 전했다.
전라남도 순천시 해룡면 복성리 일대에 조성되는 ‘중우아팰리스 더힐 순천’은 지하 2층~지상 4층, 8개 동, 112세대 규모다. ▲74㎡(6세대) ▲77㎡(6세대) ▲78㎡(12세대) ▲84㎡(66세대) ▲186㎡(22세대)에 대한 분양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해당 단지는 테라스 특화 설계를 통해 타 단지와는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각 세대에 테라스가 공통 제공되며, 각 동 4층 입주 세대에는 약 15평 면적의 다락방과 테라스 혜택이 추가 적용된다. 기본적으로 지대가 높은 만큼 광활한 언덕 위에서 신대지구 대단지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다는 이점을 가지고 있다.
모든 단지는 4Bay 설계로 주거 만족도를 높였으며, 거실과 주방 바닥에는 고급 타일을 적용하는 등 최고급 마감자재를 도입했다. 그 외에 생활의 편의성을 더해줄 IoT 기술, 수납 공간, 무인택배 보관함, 6세대 엘리베이터 등을 채용하였으며, 휘트니스센터와 북카페 등을 조성해 입주자의 편안한 삶을 도모한다.
단지 주변으로 왕의산 산책로가 조성돼 있어 주거 환경이 쾌적하다. 복성고등학교, 별마중학교, 왕의중학교 등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NC백화점, 홈플러스, 근로복지공단 순천병원, 광주지방법원 순천지원 등 신대지구 인프라도 풍부하다.
‘중우아팰리스 더힐 순천’은 교통의 요충지에 자리해 여수, 광양, 순천 등 주변 지역으로의 이동이 원활하다. 순천완주고속도로, 남해고속도로, 순천IC, 동순천IC 등 주요 도로 진입이 편리한 것이 장점. 또, 순천왕지2지구도시개발구역, 순천복성지구도시개발구역 등 활발한 도시 개발 사업으로 가치 상승까지 노려볼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중우아팰리스 더힐 순천’은 앞서 분양된 신대 중흥8차 아파트와 비교했을 때 평당 금액이 더 저렴한 반면, 향후 높은 시세차익을 기대해볼 수 있는 주택 단지다. 도시와 자연 모두를 아우르는 입지로 프리미엄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만큼 희소성이 높아 많은 분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중우아팰리스 더힐 순천’ 분양 홍보관을 운영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