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의 교원더오름(TheORM)이 ‘웰네이처(WELLNATURE)’ 퍼스널 케어를 새롭게 런칭하며 10종의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전했다.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런칭한 웰네이처 퍼스널케어는 내추럴 오리진 성분에 더마 사이언스와 피토 바이옴(Phyto Biome) 기술을 결합했다.
신제품 헤어&두피 케어 제품은 자연 유래 성분과 약산성 진정 케어가 특징이며, 두피 케어 샴푸 ‘웰네이처 프로바이오 샴푸’와 ‘웰네이처 프로바이오 컨디셔너’, 소프트 버터 포뮬러의 ‘웰네이처 프로바이오 트리트먼트’ 등이 있다. ‘웰네이처 프로바이오 바디 워시’는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의 부드러운 약산성 버블의 딥 클렌징이 특징이다.
오는 12월에는 덴탈케어 2종도 출시된다. ‘웰네이처 프로케어 치약’과 2중 미세모로 잇몸 마사지 및 와이드 헤드에 적정 사용주기까지 알려주는 인디케이터 칫솔모를 장착한 ‘웰네이처 프로케어 칫솔’을 추가 출시해 총 10종의 퍼스널케어 라인을 출시할 예정이다.
교원더오름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가 높아짐에 따라 엄선한 내추럴 오리진 성분들과 피토 바이옴 기술을 더해 새로운 구성으로 선보이는 토탈 퍼스널 케어 라인이다”라며 “특히, 스킨케어 뿐 아니라 바디, 헤어 등 생활용품 역시 성분을 중시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시대적 변화를 반영한 아이템들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