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에서 초등학생 두 자녀와 살고 있는 학부모 A 씨는 일 년의 공부가 좌우되는 겨울방학을 맞이하며 어떻게 학습 계획을 세워야할지 걱정이 크다. A 씨는 “코로나19 이후 원격수업으로 인한 아이들 학습격차가 더욱 심해졌다고 들었는데, 그게 우리 아이일 것이라고 생각지도 못했죠. 학습격차를 최대한 줄이기 위해 우리 아이 수준에 맞는 수업을 해주는 수학학원을 찾고 있어요”라고 전했다.
A 씨의 고민처럼 최근 자녀의 벌어진 학습격차를 줄이기 위한 방안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특히 수학은 하나의 개념을 완벽히 이해해야 또 다른 개념을 배울 수 있어 단계적인 학습이 요구된다.
이에 대치해법수학교실 공덕관은 2022학년도 1분기 개강을 앞두고 반편성고사를 시행하고 수강생의 수준별 맞춤 학습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대치해법수학교실 공덕관은 반편성고사를 통해 모든 수강생을 적절한 수준에 맞는 레벨로 입학시키며 맞춤 전용 교재를 제공한다. 또한 ‘확인 없는 학습은 학습이 아니다.’라는 기조 아래 매주 서술형 평가를 통한 확인 학습을 실시하고 선생님들의 꼼꼼한 오답노트 관리 및 논리력, 사고력을 길러주는 토론과 발표수업으로 탄탄한 수학 실력을 완성한다.
이러한 차별화된 학습 커리큘럼으로 대치해법수학교실은 대한민국 교육 특구라 불리는 대치동에서도 교과수학의 강자, 수학 전문 학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대치해법수학교실은 대치 본원을 중심으로 본사직영 반포관, 잠실관, 공덕관 그리고 합정 해법수학교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치해법수학교실 공덕관의 2022년도 1분기 강의는 11월 29일(월)에 개강되며 반편성고사는 11월 27일(토)까지 접수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법수학교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