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기업경제인협회(이하 경기협)는 11월 22∼28일, 7일간 ‘2021 경기도 중소기업 온라인 상생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박람회는 경기도 중소기업의 우수성을 알리고 코로나19로 위축된 경기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며 기업의 일자리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와 기업을 연결하고 기업 간의 활발한 교류의 장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박람회에는 경기협 소속의 약 50여개의 우수 중소기업이 참가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경기도 내 중소기업의 다양한 정보와 기업의 구인공고를 볼 수 있으며, 개별 양식의 이력서를 첨부해 채용중인 기업에 지원할 수 있다.
또한 박람회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기업에 대한 정보를 얻고 박람회 방명록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도록 했으며, 방명록 작성 참가자는 추후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경기협은 자체 시행하는 경기협 CEO리더스아카데미를 수료한 회원으로 결성된 530여명의 경기도 내 중소기업 경영자단체로, 기업경영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중소기업의 개발투자, 설립 지원, 경영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용해 중소기업에 부족한 분야를 지원함으로써 기업경쟁력을 높이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