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멕스지(AMAXG, CEO 최정무)그룹이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광고를 선보였다.
해당 광고는 야후파이낸스, 아메리칸 프레스 외 100여개 글로벌 언론에 보도되며, 해외에서 빅데이터 융합플랫폼을 보유한 아멕스지(AMAXG)그룹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뉴욕타임스퀘어 옥외전광판을 통해 대한민국을 응원하고 대한민국 빅데이터 기술의 발전을 위해 혁신기업들의 성장을 염원하는 글로벌 홍보를 펼친 아멕스지그룹의 기업브랜드가 한층 더 두텁게 성장했다는 전문가들의 평이다.
한편, 아멕스지(AMAXG, CEO 최정무)그룹 (아멕스지코리아·아멕스지USA·아멕스지AUS·아멕스지랩·K2SOFT·애니스타)은 빅데이터 구축과 인공지능(AI) 연동 서비스를 블록체인에서 구축할 수 있는 획기적 원천기술을 확보하고 있는 정보기술(IT) 전문그룹이다.
아멕스지그룹의 최정무 CEO는 “빅데이터 구축과 AI 연동이 가능한 IT 인터페이스 공간을 가시화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아멕스지그룹은 서울 서초구 양재동 소재 The K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12월 14일 3시부터 컨퍼런스를 통해 글로벌컨퍼런스 및 비젼발표를 주제로 미래 비전을 발표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