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에프앤씨가 중소벤처기업부 지정기관 벤처기업협회로부터 식품산업군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인에프앤씨는 인기명 브랜드 론칭을 통해 세계 최초로 해물찜과 갈비찜을 조합한 메뉴를 출시 고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식품산업군에서 혁신성장을 하는 기업으로 평가되어 금번 벤처기업인증을 획득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실제 인에프앤씨에서 성공적으로 운영 중인 인기명은 외식 프랜차이즈 컨설팅 전문 ‘맥세스(MAXCESS) 컨설팅’에서 발표한 2021년 외식2부(가맹점 50개 이하 부분) 1위 브랜드에 선정된 곳으로, 이를 통해 상위 5%의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평가받으며 업계에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인에프앤씨는 그 동안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제품들과 차별되는 밀키트 브랜드인 '올라운드키친'과 새로운 미슐랭급 족발요리 컨셉의 '포크랭'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런칭하면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원자재 수급 및 최적화된 생산 관리, 매장 운영, 조리 방법 등을 연구하는 R&D 센터를 설립했으며 국내 식품산업 시장을 선도하고 트렌드를 이끌고 있으며, 소비자 입맛과 취향에 맞추고자 메뉴를 보완하고 강화함으로써 프랜차이즈 사업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벤처기업인증 획득을 시작으로 더 퀄리티 높은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향후 동남아시아를 비롯해 미국, 유럽 등 해안 관광지를 중심으로 해외 진출도 계획하고 있으니 브랜드 성장을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