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Ballvic)이 일년에 단 한번만 진행하는 ‘전 제품 30% 할인 이벤트’에 돌입한다.
볼빅은 두피 케어만을 전문적으로 연구하여 일반 소비자를 위한 제품은 물론 병원에 제공되는 전문기기와 의약품, 두피 스케일링 제품 등을 제공하는 두피 전문 브랜드다.
이번에 진행되는 전 제품 30% 행사는 자사 회원만을 위한 전용 이벤트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할인 품목에는 인기제품인 ‘세보샴푸’가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남녀노소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세보샴푸는 두피와 관련한 총 8가지 항목의 임상시험에서 유의미한 결과 및 합격 판정을 받은 제품이다. 현재 전국 4,400여개 병의원에 입점되며 전문가와 소비자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리뉴얼 된 헤어토닉 ‘볼빅 더 플러스 헤어토닉’, 스팟케어가 가능한 ‘볼빅 세보 솔루션’ 두피 쿨링 효과를 제공하는 ‘볼빅 S 샴푸’ 등 다양한 제품들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볼빅 관계자는 “올해도 많은 고객에게 넘치는 사랑을 받았고,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전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두피 문제로 고민하는 모든 분들이 직접 사용해보시고, 효과를 경험해볼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볼빅은 이번 할인 이벤트 외에도 샴푸 무료 체험 이벤트, 추천인 제도, 리뷰 이벤트, 배송비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이벤트 및 제품 정보는 볼빅 온라인몰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