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받아쓰기 대회2'가 예능감 넘치는 방송을 예고했다.
티빙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2'(이하 '아받대2') 측은 6일 메인 포스터와 자기소개 영상을 공개해 시청자들 기대를 더욱 높였다.
관련기사
'아받대2'는 전 세계 최초로 시작된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로 눈과 귀, 마음까지 즐거운 오감충족 예능 프로그램이다. 앞서 아이돌 도레미 군단의 새 멤버 리노의 합류와 새로워진 룰, 게스트 라인업으로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예고한 바 있다.
첫 번째 메인 포스터에는 9개의 칸 속에 MC 붐, 먹방 요정 입짧은 햇님, 아이돌 도레미 군단 은혁, 이진호, 재재, 라비, 미주, 리노, 예나의 모습이 담겼다.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사진을 통해 각각의 캐릭터를 추측해 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두 번째 메인 포스터에서는 '아받대2'를 대표하는 키워드 퀴즈(QUIZ), 잇(EAT), 엔조이(ENJOY), 플레이(PLAY)와 함께 출연자들 각양각색 개성을 볼 수 있다. 이들의 밝은 표정은 웃음이 끊이지 않을 '아받대2'의 유쾌한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자기소개 영상에서는 아받대 리더 은혁을 시작으로 진호, 라비, 재재, 미주, 예나, 리노까지 예능감 넘치는 자기소개를 확인할 수 있다. '아받대2'는 오는 16일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