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모찌 전문점 모찌이야기가 오는 26일 오후 5시 배달의민족 라이브 커머스 ‘배민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배민 쇼핑라이브에서는 과일모찌 전문점 모찌이야기의 ‘생과일에서 갓 모찌 따옴’ 상품을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모찌이야기는 시즌에 맞춘 건강한 식재료로 다양한 찹쌀떡 상품을 개발해 온ㆍ오프라인에서 판매 중이다.
해썹 인증을 받은 전용 팥과 전분가루 등을 넣지 않은 찹쌀 등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하고, 인공조미료나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는 제조공정으로 맛과 건강, 퀄리티를 잡은 과일찹살떡으로 평가받는다.
모찌이야기는 2013년 론칭한 이래 2019년 개최한 국제 식품박람회 ‘SEOUL FOOD 2019’에서 디저트 분야 우수 상품으로 선정됐으며, 2019년 엘살바도르와 대한민국 업계 최초로 국가 특산물로 디저트 공동 개발 협약을 체결했다.
현재는 전국 유명 백화점에 입점해 생과일 모찌, 꼬마 크림 모찌, 마리 모찌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 중이다.
건강한 식재료를 공급하기 위해 강원과 제주, 하동, 김천, 합천 등의 지역과 MOU를 체결하고, 중국와 일본 등에 진출하는 등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공신력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모찌이야기 관계자는 “지난 10년 동안 맛과 건강을 담은 과일찹쌀떡을 선보여온 모찌이야기가 배민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며 “모찌이야기가 공개하는 맛있는 상품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