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빈코리아(대표 박준오)가 남성 헤어왁스 ‘24시간엣지 워터왁스’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24시간엣지 워터왁스는 머리가 젖은 상태에서 바르는 신개념 헤어스타일링 제품이다. 기존 포마드·왁스 제품은 헤어스타일링에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24시간엣지 워터왁스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해 제품을 바른 후 드라이만 하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브로콜리, 메타오닌, 양파 등 자연추출물들을 함유하고 있어서 모발 보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에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남성 헤어 스타일링의 트렌드는 과거처럼 강한 세팅을 기반으로 한 돋보이는 스타일링이 아닌 자연스러워 보이는 일명 ‘꾸민듯 안 꾸민듯’ 스타일이 유행이다”며 “24시간엣지 워터왁스는 이러한 트렌드를 겨냥함과 동시에, 씻고 나서 가장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유지하고 싶은 남성들의 니즈가 반영된 제품”이라고 밝혔다.
워터왁스는 현재 판매량 1만개를 돌파했으며, 전국 3,000여개 바버샵, 미용실 등 다양한 곳에 입점 되어있다.
한편, 에빈코리아는 올해부터 국내 판매를 시작한 헤어 제품 전문 브랜드로 2014년에 설립한 에빈뉴욕의 한국 지사다. 국내 시장 판매를 시작으로 2022년에는 남성헤어스타일링 시장 1등을 노린다는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