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 ‘블루에어’는 이달 15일(수)부터 31일(금)까지 블루에어 헬스프로텍트 7770i 제품을 구매하면, 블루에어 블루 3210 모델을 선물로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루에어 제품군 중 첨단 기술이 탑재된 하이엔드 라인 ‘헬스프로텍트(HealthProtect)’는 여러 주요 기능들을 탑재했다.
그 중, 헬스프로텍트 헤파사일런트 울트라 기술(HEPASilent Ultra™)은 나노 입자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를 99% 여과해 빈틈없이 공기를 관리할 수 있으며, HEPASilent Ultra™? 여과 기술을 사용해 30dB~65dB 사이의 저소음으로 공기청정이 가능하다. Germshield™ 기술은 헬스프로텍트(HEPASilent™) 필터 내 세균 제거는 물론 새로운 세균 증식을 억제해 외부 오염과 세균으로부터 24시간 보호해준다.
이와 함께 SpiralAir기술은 360도 모든 방향을 아우르는 공기 순환 기술로, 공기를 깨끗하고 빠르게 순환시킬 수 있다. 고성능 여과 기능을 갖춘 스마트필터(SmartFilter)는 RFID 태그 스마트 센서가 내장되어, 전용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필터의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교체 주기를 알려준다.
이 밖에도 집을 비우는 시간 동안 대기모드로 전환돼 귀가 시 전원이 다시 켜져 실내 공기 질을 맑게 유지하며, 연기, 세균, 바이러스 등 미세입자(PM1~2.5)와 먼지, 꽃 가루 등 거친 입자(PM10)에 대한 실시간 오염 물질을 추적한다.
헬스프로텍트는 블루에어 앱을 통해 원격 조종할 수 있다. 헬스프로텍트를 비롯한 블루에어의 모든 제품은 이러한 첨단 기술들과 함께 스웨덴 헤리티지의 고품질 소재와 세척에 용이한 프리 필터 및 히든 휠 등으로 북유럽 스타일의 감각적인 디자인 및 라인감을 더한 세련된 외형으로 어느 공간에나 조화롭게 어우러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현재 전 세계 60여 개국에 판매되고 있는 스웨덴 25년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 블루에어는 지난 2013년 주중 미국 대사관에서 모든 대사관 직원에게 사용을 권장했고, 지난 2019년에는 볼보 자동차에서 블루에어 헬스프로텍트에 적용된 기술을 기반으로 한 어드밴스 공기 청정 기능(Adanced Air Cleaner)을 신차에 적용하기도 했다.
블루에어 관계자는 “블루에어 공기청정기 전 제품은 블루에어만의 최첨단 여과 기술이 설계돼 최고의 성능과 에너지 사용량 55%를 절약하는 에너지 효율을 자랑한다”며, “최근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져 실내 공기 질 관리의 중요성이 크게 부각되고 있는 만큼, 블루에어 공기청정기로 집 안 오염된 공기 질을 개선하고, 가족들의 건강까지 지키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블루에어 크리스마스 이벤트 혜택은 블루에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시에만 제공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