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메가스터디학원이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대비를 위한 재수 우선선발반을 모집한다. ‘2023 재수 우선선발반’은 1월6일부터 2월16일까지 총 6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2022학년도 수능시험은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지난 몇 년간의 수능 유형에서 탈피한 문제들을 출제해 ‘불수능’이라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에 따라 대학입시에 재도전하는 학생들이 상당히 많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다시 주어진 1년의 시간을 잘 활용하며 목표한 대학에 도달하기 위한 성공적인 재수를 위해 학원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할 시점이다.
분당 메가스터디학원의 2023 재수 우선선발반은 국어, 수학, 영어, 탐구, 한국사 과목의 기본 개념을 전반적으로 다시 짚어보는 과정으로 구성, 기초부터 탄탄하게 잡으며 대입 합격을 향한 준비를 시작하고 있다.
개념 정리를 위한 수업과 함께 성적 관리 및 생활 관리 학습 프로그램을 병행한다. MEGA SMART REPORT(메가스터디 학원생활기록부)를 통해 ▲학습전략 ▲입시전략 ▲학원생활 ▲심리검사 등을 진행한다. 학생 개인별 맞춤 관리를 통한 차별화된 콘텐츠로 학생의 규칙적인 학원 생활을 관리하는 것은 물론 심리 상태까지 종합적으로 파악해 더욱 편안한 마음으로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다.
이외에도 성적 향상을 위한 4종 습관 관리 SET(주간완전학습 플래너, 일일 수학 30제, 오답노트, 와플 플래너), 다양한 학습법 코칭과 맞춤 상담 등을 통해 학생들이 자연스러운 학습 습관을 형성하고 효율적인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분당 메가스터디학원 관계자는 “올해 장학제도를 대폭 확대함에 따라 재원생은 수강 기간 동안 입학, 모의고사, 졸업 등 총 3회에 걸쳐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특히 성적 우수자에게는 다양한 장학 혜택이 쏟아지는 만큼 최상위 성적 완성을 위한 강력한 동기 부여로 학습 의욕을 더욱 극대화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분당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 방문 상담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