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 만든 중등인강 '밀크T중학'이 겨울방학 동안 중학생들의 성적 역전을 위한 무료체험 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기초부터 최상위권까지 모든 수준의 학습생들이 자신의 실력에 맞게 강의를 들으며 공부할 수 있는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은 교육1번지로 불리는 대치동, 목동, EBS의 스타 강사진이 대거 분포되어 학부모들의 신뢰를 이끌어냈다.
겨울방학 동안 전략적인 중등내신성적 관리를 돕기 위해 전 학년, 전 과목 강의로 취약점 보완은 물론 새 학기 예습까지 가능하며, 중학교 교과서와 수행평가 내용들을 그대로 스마트학습 속에 녹여냈다. 여기에 족집게 시험특강 및 기출문제로 마음껏 연습하고 여유로운 중학교 새학기 맞이가 가능하다.
밀크티 중학 관계자는 "예비 중학생부터 고등학교 입시를 준비해야하는 3학년까지 고민은 다르지만 모두 중등인강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밀크티는 각자의 진도와 성취도에 따라 효율적인 학습이 최적화 되어있다. 이번 겨울방학 내신성적 관리가 고민이라면 7일 무료체험을 통해 중등인강을 경험해보는 것을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신학기 맞이 중학교 내신성적관리는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과 함께 해보자. 7일 무료체험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밀크T 중학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도 다양한 중학교 공부 소식을 접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