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지핑(ZIPPING)' 크리에이터 ‘허니’ 라고 합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영상은 바로 우주소녀 쪼꼬미의 신곡, ‘슈퍼 그럼요(Super Yuppers!)’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이에요.
우주 최강 ‘귀요미’ 아이돌 ‘우주소녀 쪼꼬미’가 지난 5일 긍정 에너지 가득한 슈퍼 히어로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우주소녀 쪼꼬미 두 번째 싱글앨범 '슈퍼 그럼요'는 그들의 첫 번째 싱글 '흥칫뿡 (Hmph!)'에 이어 또 다른 중독성 있는 음악과 콘셉트로 팬들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고 있죠.
‘슈퍼 그럼요’는 마치 90년대 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키는 샤우팅, 쪼꼬미의 상큼한 보컬에 디스코 풍의 댄스곡이 만난 곡이에요. 동시에 공개된 '슈퍼 그럼요' 뮤직비디오 역시 음악 만큼이나 재미있고 신선한 콘셉트를 자랑합니다.
관련기사
다영이 기자회견장에서 "내 이름은 슈퍼 그럼요!"라고 외치는 장면으로 시작하는 강렬한 인트로. 쪼꼬미 멤버들은 슈퍼 히어로로 변신해요. 쪼꼬미들은 '당신이 부르면 언제라도 / 바람처럼 나타나 / 들어줄게요'라고 노래하며 일상 속 부조리들을 속 시원하게 해결하는 4인조 히어로로 등장합니다. 4인 4색 다양한 '슈퍼히어로룩'으로 어우러진 화려한 비주얼과 온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흥겨운 춤과 멜로디가 큰 매력으로 다가왔던 뮤직비디오예요.
촬영에 함께했던 크리에이터 고인물 ‘에이제이’부터 저희 팀 막내 ‘도리’까지 세대(?)를 불문하고 고개를 끄덕이면서 리듬을 따라했다는 후문. 영상은 서울경제스타 유튜브 채널 '지핑(ZIPPING)'에서 바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쪼꼬미 만의 ‘유니크’한 히어로 콘셉트를 접한 '지핑' 멤버들의 각양각색 반응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러 가보실까요?
*유튜브 검색창에서 ‘지핑’ 검색!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