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 미닛(Minit)이 새로운 음악 행보를 시작했다.
미닛은 지난 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 '블루(BLUE)'를 발매했다.
'블루'는 미닛이 콜드가 최근 새롭게 론칭한 음악 레이블 파이렛(PYRAT)에 첫 번째 아티스트로 합류한 후 처음 선보이는 앨범으로, 미닛과 파이렛의 음악적 방향성을 담았다.
관련기사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반복 (Feat 제이씨 유카(Jayci Yucca), 미란이(Mirani))', '블러썸(Blossom) (Feat AIRAIR, SANN), '#2021 (Feat AVOKID, 빅나티(BIG Naughty))', '뭐 (Feat 123, 한요한, 김승민)', '드림(Dream) (Feat 유하(YOUHA), 트레이드 엘(TRADE L))', '얼라이브(Alive)', '파인(FINE) (Feat RIYUA, Holynn)' 등 완성도 높은 총 7곡이 수록돼 있다. 제이씨 유카, 미란이, 빅나티, 한요한, 김승민, 유하, 트레이드 엘 등 가요계의 트렌디한 아티스트들이 미닛의 새 출발을 위해 적극적인 피처링 지원사격을 펼쳐 눈길을 끈다.
미닛은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폭 넓은 스펙트럼을 선보여온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다. '블루'에서는 자신만의 유니크한 음악 색깔과 탄탄한 역량을 보여줬다.
지난 3일 정식 론칭을 알린 파이렛은 콜드가 웨이비(WAVY), 레이어드 아일랜드(layered Island)에 이어 새롭게 론칭한 음악 레이블로 자유로운 음악을 하는 뮤지션들의 레이블을 선언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