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건강가전 선두기업 오씸코리아(대표 최호근)가 2월 23일~27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2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신제품 2종을 선공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먼저 한국시장 단독으로 출시되는 uInfinity A(유인피니티 A)는 오씸의 전세계적 베스트셀러인 유인피니티 안마의자를 한국 단독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전문 테라피스트의 손길을 그대로 재현한 유인피니티A만의 휴먼 터치 마사지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소비자들에게 수준 높은 차원의 완벽한 마사지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이다.
이번 유인피니티 A는 오씸의 독보적인 기술력은 유지하면서 한국의 소비자들의 가성비까지 만족시킬 수 있게 기획됐으며, 어떤 인테리어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카라멜과 브라운의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고품격 마사지를 갈망하지만 높은 가격대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구입을 망설이던 소비자들에게는 놓치지 말아야 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 하나의 신제품uDivine V2(유디바인 V2)는 상체와 하체를 따로따로 마사지할 수 있는 4-핸드 기능과 몸 깊숙한 부분까지 자극해 실감나는 그립감을 제공하며 엔터테인먼트 액세서리 사용이 가능해 더 완벽한 힐링의 순간을 경험하게 해준다. 오씸의 유니크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에 모던한 그레이와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전시회 기간 중 오씸 부스를 방문하면 프리미엄 안마의자 uDream(유드림)도 만날 수 있다. 전 세계 처음으로 소개된 옴니 센스 안마의자인 uDream(유드림)은 오씸의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마사지 기능은 물론 빛, 소리, 아로마 테라피를 더해 모든 감각을 즐겁게 만든다. 특히, 앱으로 조절되는 무드 라이트, 3D 서라운드 스피커, 아로마 디퓨저를 통한 향기 테라피로 불안감을 덜고 긴장을 완화해 몰입감 있는 휴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미국 스탠포드 의학박사 토마스 버든(Thomas Burdon)이 개발한 Neuro Sky(뉴로스카이)사의 AI바이오센서가 탑재돼 오늘의 스트레스 지수를 분석하고 관리하는 기능이 있어 정서의 휴식까지 가능하다.
또한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오씸 부스에서는 손지압에 특화된 상체 마사지 ‘uMoby(유모비, 소형 안마기)’와 ‘uPamper Mini (유팸퍼미니, 휴대형 두드림 마사지기)’의 체험존도 운영하여 소형 건강가전 상품도 체험할 수 있다.
오씸은 부스 방문객을 위해 신상품 현장 구입시 특별 할인 혜택과 매일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OSIM(오씸)은 전 세계 20여 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로, 싱가포르의 대표 라이프스타일 그룹인 ‘V3 Group’의 자회사이며 OSIM을 포함해 TWG Tea와 GNC 리테일러를 운영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